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포 구래동 맛집 수요미식회 청라꽃갈비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 구래동에 있는 방송에도 나온

청라꽃갈비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김포에서 맛있는 고깃집을 검색 중 눈에 띄어서

방문하게 되었습니다.

지하에 주차하고 주차권도 발급해주니 편했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5:00 ~ 01:00

주말 12:00 ~ 01:00

공휴일 12:00 ~ 01:00

신도시라서 주변에 깔끔하고 건물이 큼지막한 게 좋았습니다.

메뉴는 간단해서 좋았고요.

눈꽃살과 꽃목살을 주문해보았습니다.

사실 삼겹살도 먹고 싶었는데

판매를 하지 않더라고요.

기본으로 나오는 반찬들이 여러 가지가 나와서 마음에 들었고

고기 찍어 먹는 소스도 여러 가지였습니다.

명이나물, 부추무침, 김치전, 양송이버섯 등도 나오고요.

네이버 예약을 하시면 계란찜을 서비스로

준다고 합니다.

숯도 깔끔하게 나오고요.

숯도 안 좋으면 재가 많이 날리거나

금방 꺼져버리더라고요.

눈꽃살이 먼저 나왔습니다.

간단하게 1인분을 시켜서

빈속에 기름칠을 미리 해줬습니다.ㅎㅎ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소금 약간 찍어 먹으니 꿀맛이더라고요.

가게 내부는 깔끔합니다.

층고도 높고 환기도 잘되어서

냄새가 많이 나지 않았습니다.

돼지갈비판과 목살, 소고기 판을 따로 관리하고 있고요.

밖을 바라보며 식사를 하니

더 쾌적하게 음식을 즐길 수 있었습니다.

냉면은 고기와 싸 먹으면 더 맛있죠.ㅎㅎ

고기와 함께 먹는 열무 물냉면도

시원하고 아삭한 느낌이 좋았습니다.

꽃 목살도 나왔는대요.

저는 보통 먹는 두툼한 목살을

기대했었는대 얇게 나오더라고요.

그리고 맛을 보았는데 꼬들꼬들한

식감이 강한 목살이었습니다.

메뉴판을 읽어보니 몇 안 나오는 특수부위로

수요 미식회에 나왔었다고 하더라고요.

저는 마치 껍데기를 먹는 느낌이 나서

식감은 좋으나 포만감은 덜하더라고요.ㅎㅎ

오염방지로 세심하게 관리하고 있는 부분도 보였고요.

부족한 밑반찬들은 셀프바에서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콩가루를 드시고 싶으신 분은 여기서 미리 가져다 드시면

될 듯합니다.

마무리 아이스크림으로 후식까지 완벽하게 한 끼를 먹었네요.ㅎㅎ

총평

삼겹살이 없는 것이 조금 아쉬웠고

눈 목살이라는 독특한 식감을 느껴 보실 분들은

방문해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특수부위의 쫀득함이 새롭긴 했습니다.

자주 먹던 부위가 아니어서 저는 불호였습니다.ㅎㅎ

김포신도시에 있어서 주변에 깔끔하고 넓은 게 장점입니다.

주차는 이편한세상시티에 주차하고 식사하시고

주차권 발급받으시면 되고요.

밑반찬과 셀프바 그리고 아이스크림 등이 좋았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