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강릉 오죽헌 주차와 요금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릉 오죽헌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릉에 가면 반드시 가야 할 관광지인

오죽헌은 입장료도 저렴하고 내부도 넓어서

편하게 관람하는 장점이 있습니다.

좋은 날씨일 때 방문하시면 더 좋은

사진들을 찍으실 수 있으니 이 점도 참고하시면 좋습니다.

입장시간

매일 08:00 ~ 18:30 하절기(3월~10월)

매일 09:00 ~ 18:00 동절기(11월~2월)

입장 마감

17:00

주차장은 널찍합니다.

주차하시고 조금만 걸어오시면 매표소가 보입니다.

매표 가격이고요.

강릉시민과, 경로는 무료입장이라는

장점이 있습니다.

미리 잘 확인하시고 해당되는 사항이 있으시면

적용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안내가 잘되어 있어서 좋았습니다.

빠르게 입장 가능했습니다.

오죽헌 앞에서 사진도 찍어주고요.

돌에 새긴 오죽헌 한자가 멋있었습니다.

입장하시면 율곡 이이 동상을 바로 보실 수 있고요.

자연환경과 동상이 잘 어울리도록 배치를 해놓았네요.ㅎㅎ

길에 있는 나무들도 잘 찍으면 작품이 되더라고요.

날씨가 좋아서 풍경들이 너무 잘 나오는 하루였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모두 다른 풍경이 나올 듯하네요.ㅎㅎ

신사임당 동상도 구경하였습니다.

깨끗하게 잘 보존되어 있는 듯했고요.

오래된 멋진 소나무들도 많습니다.

시간을 충분히 가지시고 천천히

자세히 둘러보시면 좋은 풍경들을 마음에

담을 수 있습니다.

오죽헌 내부가 넓어서 가족들과 함께 와서 구경하기도 좋은

곳이라 생각되고요.

강릉에 와서 힐링을 많이 하고 간 곳입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