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 매운갈비찜 맛집 매우매오 별관 메뉴와 주문방법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남역 근처에 있는 갈비찜 맛집인

매우매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신논현역과 가깝고요.

매우매오 근처는 강남 다른 지역과 비교하여

한적하여 거리가 조용해서 좋더라고요.

그래도 매우매오는 인기가 많았습니다.ㅎㅎ

영업시간

평일, 일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 타임 없음, 라스트오더 21시, 배달 및 포장마감 21:30

 

토요일 11:30 ~ 22:00

브레이크타임 15:30 ~ 17:30, 라스트 오더 21시, 배달 및 포장 마감 21:30

매우매오 전경입니다.

문이 엄청 큰 게 특징 인대요.

생각보다 문이 무겁지 않아서

열기 쉽더라고요.ㅎㅎ

회전문 같은 형식입니다.

웨이팅이 있으면 직원분께 말씀드리면

번호를 주시더라고요.

가게 옆에서 대기할 수 있는

빨간 의자가 몇 개 놓여있습니다.

메뉴도 미리 밖에서 볼 수 있고요.

바로 앞에 카페에 빨미까레도 맛있어서

좋은 듯합니다.

기다리면서 찍어봤는대요.

조그마한 것들이 귀엽더라고요.ㅎㅎ

입장하면 오른쪽에 있는

키오스크를 통해서 주문을 하시면 됩니다.

세트메뉴가 가성비 좋더라고요.ㅎㅎ

기본 세팅이고요.

크림갈비찜은 버너를 사용하지 않더라고요.

할로윈이 가까웠던 날 자라서

아기자기 꾸며놓았더라고요.

휴지에도 문구가 적혀있고요.

갈비찜을 소갈비찜과 크림갈비찜 모두 먹어봤는대요.

둘 다 맛있었지만 저는 끓이면서 먹었던 소갈비찜에

손을 들어주고 싶네요.ㅎㅎ

 

주먹밥은 조금 비싼감이 있지만

세트로 먹으니 괜찮았습니다.

계란찜까지 나오는대요.

둘이서 먹기엔 적당한 양이더라고요.

총평

너무 복잡하지 않은 곳에 위치하고 있는 점이 좋았고

음식이 정갈해서 먹기 편했습니다.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아쉬웠고

인기가 많은 곳이라 사람이 많았지만

나름 회전율도 빠른 듯하고

세트메뉴도 있어서 만족했던 가게였습니다.

갈비찜 맛도 좋고 입구 문이 독특해서

생각이 더 나는 듯하네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