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주차요금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일산 킨텍스 제2전시장 방문과 주차요금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처음에 진입하려고 우회전할 때 천천히 진입 잘하셔야겠더라고요.

아니면 한 바퀴를 크게 돌아서 다시 와야 합니다.ㅎㅎ

전시장 운영시간

10:00 ~ 18:00

주차장은 엄청 넓은 편입니다.

사람들이 행사장을 많이 방문하다 보니

주차장이 그만큼 잘 되어 있는 듯하더라고요.

지하가 주차장이고요.

1층부터 6~10홀이 있더라고요.

제1전시장이 연결되어 있어서 걸어갈 수도 있습니다.

1층에서도 웬만큼 먹을거리는 있더라고요.

2층도 동일한 구조를 하고 있습니다.

넓지만 층에 홀들이 찾기 쉽게 되어있어서 좋았습니다.

1층도 넓게 잘되어 있더라고요.ㅎㅎ

입장권은 키오스크에서 구매하셔서 팔찌로 교환 후 입장하시면 됩니다.

제가 방문했던 날도 여러 전시를 하고 있더라고요.

볼거리도 정말 많았고

시식도 할 수 있고 가격이나 요즘 유행의 추세를

알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이날은 캠핑용품을 판매해서 많은 분들이 더 방문했던 것 같아요.ㅎㅎ

궁금한 점을 바로 여쭤볼 수도 있고

내가 필요했던 물건들을 조금 더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어서 좋았던 시간이었습니다.

총평

제일 중요한 주차 인대요.

1시간당 3,000원으로 생각하시면 편할 듯합니다.

전일 주차요금은 12,000원이니 4시간 이상 주차하실 분들은

전일 주차요금을 추천드립니다.

다른 박람회를 가면 주차부터해서 어디로 가야 뭘볼 수 있는지

확인하기 어려운 곳이 많았는대요.

킨텍스는 한층에 넓고 큼지막하게 전시하고 있어서

어렵지 않게 구경하면서 필요한 곳을 잘 찾아다닐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