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서울 은평구 연신내 분위기 좋은 술집 호랭이술상

300x250

안녕하세요~~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연신내에 있는 분위기 좋은 술집인

호랭이술상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연신내역과 가깝고요.

주변에 술집이 많아서 특색 있는 술집을

가보고 싶던 중 호랑이가 보이길래 들어가 봤습니다.

영업시간

금, 토

16:00 ~ 02:00

라스트 오더

01:30

화, 수, 목

16:00 ~ 01:00

라스트 오더

00:30

정기휴무

월요일

호랭이술상 외관입니다.

요즘 핫한 술집답게 외관도 눈에 확 띄더라고요.

장사를 할 줄 아는 가게라는 게 느껴졌습니다.

메뉴도 간단하지가 않고요.

레스토랑에 온 듯 한 느낌이었습니다.

실제로 파스타도 판매하더라고요.ㅎㅎ

술도 좋지만 음식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

최적의 장소인 듯합니다.

안주도 정말 많았고요.

어디서 볼 수 없었던 안주들이 많은 점이 좋았습니다.

굳이 밥 먹으러 다른 술집 가지 않고

여기서 밥도 먹고 술도 먹으라고 메뉴를 이렇게

만든 듯합니다.ㅎㅎ

그나마 간단한 메인 메뉴들이 전과

마른안주입니다.

사이드 메뉴도 사이드메뉴 같지가 않고

메인 메뉴 같더라고요.ㅎㅎ

하이볼, 맥주, 소주, 막걸리 안 파는 게 없더라고요.ㅎㅎ

가게 내부가 생각보다 넓지는 않더라고요.

메뉴판 콘셉트마저 호랑이입니다.

첫 음식을 주문했는대요.

술집 음식이 고급져 보이는 건 오랜만인 듯합니다.

 

다시 봐도 맛깔스럽게 생겼네요.ㅎㅎ

총평

1차로 밥집을 가지 않고 바로 술집에서 밥과 술을

먹을 수 있는 점이 좋았던 곳이고요.

체인점답게 장사에 필요한 요소들을

고루 갖추고 있는 듯하였습니다.

여러 가지 안주를 맛보지 못해서 아쉬웠지만

다음에 가게 된다면 1차를 여기서 시작해볼 듯합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