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구경할 자동차 많은 하남 스타필드 볼보xc90 주차요금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주말에 다녀온 하남 스타필드 후기를 알려드리려 합니다.

주말엔 스타필드 입구에서만 30분은 기본으로 걸려서 들어가는 듯합니다.

가면 식사도 하고 옷 구경도 하고 자동차 탑승도 해보고 사우나도 있어서

하루 데이트 코스로 딱 좋은 곳입니다.

무엇보다 차량을 볼 수 있고 앉아볼 수 있어서 자주 갑니다.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이마트 트레이더스, 신세계 백화점 별도)

주차요금은 무료입니다.

몇 층에 어떤 매장이 있는지 확인하시려면 스타필드에 있는

팜플랫 한 장이면 위치 파악이 모두 가능합니다.

서비스 시설도 몇 층에 어떤 것이 있는지 다 나와있고요.

영업시간도 다 나와있습니다.ㅎㅎ

깔끔하게 정리가 잘 된 것 같습니다.

보통 몇 층에 어디에 있고 영업시간이 몇 시까지인지

확인하기 어려운 곳도 있는대요.

한눈에 확인 가능하니 좋은 것 같습니다.

대량으로 물품을 구매하고 싶으실 때는 이마트 트레이더스를 가시면 됩니다.

소량은 안 팔더라고요.

펜션 놀러 가기 전에 여기서 구매하시면 저렴하게 많은 양을 사실 수 있습니다.

인원이 6명 이상 일 경우에는요.ㅎㅎ

4인에서 먹기엔 양들이 너무 많더라고요.

1층에는 옷가게들이 많습니다.

식사하실 수 있는 곳도 있고요.

이날은 볼보 xc90이 1층에 있어서 구경하러 갔었습니다.

요즘 이슈가 되고 있어서 스타필드 내에서도

볼보 홍보를 엄청하고 있더라고요.

2층이 제가 제일 좋아하는 장소입니다.

스타필드에 주로 차를 시승하러 가거든요.

여러 가지 차를 타보고 만져보고 사진 찍을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습니다.

3층도 식사를 하실 수 있는 곳과 아이들이 놀 수 있는 공간이 많네요.

아쿠아 필드 입구도 3층에 있습니다.

4층은 몸으로 놀 수 있는 스포츠 몬스터가 있고요.

영화관 메가박스가 있네요.

없는 게 없습니다.

각 층마다 한눈에 매장을 볼 수 있는 것도 있습니다.

주말 인대 불구하고 코로나 때문에 사람이 엄청 많지는 않았습니다.

그렇다고 사람이 없었다는 것도 아닙니다.

스타필드는 좋은 점이 구조가 간단하게 되어있어서

한층을 한 바퀴 돌고 위층 올라가서 똑같이 한 바퀴 구경하고

다니기가 쉬워서 좋은 것 같습니다.

어디 아웃렛 가면 도대체 어디로 가야 하는지 길을 모르겠더라고요.

그런 점에서 스타필드를 자주 오게 되는 것 같고요.

이날 볼보 매장에 사람이 줄을 엄청 서있었습니다.

다른 매장 통 들어서 가장 핫했던 것 같습니다.

이슈가 대단하긴 대단하네요.

저번에 방문했을 때는 줄 서는 사람이 없었거든요.

제가 좋아하는 bmw매장도 있고요.

차를 구경만 해도 심장이 떨리는 것 같습니다.ㅎㅎ

 

재규어 랜드로버는 줄이 없더라고요.

아무래도 낮은 트림들 차량을 배치시켜놓고

예전부터 말이 많았던 브랜드라 그런가 생각했습니다.

8 시리즈는 실물로 처음 봤습니다.

정말 날렵하게 생겼더라고요.

쿠페 형태라 너무 멋있었습니다.

8 시리즈 가격과 옵션도 찍어보았습니다.

제 꿈의 차 3 시리즈입니다.

타보니까 정말 잘 달릴 것 같은 느낌이 들더라고요.ㅎㅎ

5 시리즈도 타보았는대요.

의자가 오늘 타본 차량 중에 가장 편안했습니다.

제네시스로 들려봤습니다.

GV80을 실물만 보고 타보지 못했기 때문이죠.

다른 SUV랑 비교가 가능해서 좋았습니다.

한 가지만 타보면 좋은 건지 나쁜 건지 안 느껴지는데요.

스타필드에 가니 모두 타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AMG도 있어서 타봤습니다.

확실히 달리는 차라서 그런지

차량 내부가 독특하고 신기하더라고요.ㅎㅎ

E클래스도 있었습니다.

S클래스가 없던 게 너무 아쉬웠습니다.

볼보 매장도 기다려서 들어가 보고요.

디자인은 거이 비슷한 듯합니다.

실내도 그렇고요.

이날은 볼보를 타보고 느낀 점이 많았던 날이었네요.

관심이 없었던 브랜드였는대요.

실제로 타보고 여러 가지 조작도 해보니 편하더라고요.

거기다가 안정성도 보장되니 관심이 많이 갈 만합니다.

가격은 저렴하지 않다는 것이 단점이네요.ㅎㅎ

하남 스타필드를 안 와보셨다면 꼭 한 번 방문해보시기를 권장합니다.

총평

하루 종일 여기서 코스를 짜도 될 듯한 규모와

여러 가지 시설이 있는 게 장점입니다.

각자 관심 있는 분야에 들러서

보고 싶은 것만 보셔도 될 듯합니다.

또한 주차요금이 무료인 것이 오랫동안

스타필드를 구경할 수 있는 가장 큰 메리트인 것 같습니다.

애완동물도 데리고 들어올 수 있고요.

단점은 스타필드에 들어올 때와 나갈 때 차량이 많아서

항상 막힌다는 점입니다.

시간대를 잘 잡으셔서 오시면 그나마 나을 듯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