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포 사우동 치킨 맛집 반마리도 가능한 둘둘치킨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 사우동에 있는

치킨 맛집 둘둘치킨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호프집 느낌 나는 치킨집을 찾다 보니 발견하게 되었는대요.

예전처럼 반마리가 가능한 치킨집을 찾기가 힘들었었는대

반마리가 가능하다고 해서 기쁘더라고요.

영업시간

16:00 ~ 03:00

실내부가 정말 호프집 같더라고요.ㅎㅎ

사장님도 오랫동안 운영하신 분들 같고요.

돈이 많이 들지 않는 정성스러운? 인테리어더라고요.ㅎㅎ

메뉴도 여러 가지라서 좋았고요.

마른안주들도 많아서

맥주 한잔 하러 오기에 좋을 듯하고요.

메뉴판도 손수 작성하신 것 같고요.

반마리도 판매하기 때문에 좋고요.

마늘치킨이 나왔는대요.

혼자 먹기 적당한 양이였고요.

껍질이 얇아서 부담스럽지도 않고요.

샐러드도 예전 샐러드에

소스와 소금까지 나오니

추억이 더 새록하더라고요.

무더운 여름 시원하게

날려 버릴 수 있을 듯합니다.

총평

동네에 하나씩은 있으면 좋겠다는 치킨집이었고요.

맛, 가격 모두 보통은 해서 생각날 때 한 번씩

방문하면 좋을 듯합니다.

사장님들도 친절하셔서 부담 없이

시켜 먹을 수 있었습니다.

영업도 늦게까지 해서 모든 것이 갖추어진 집이네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