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대전 복수동 순대곱창볶음 맛집 순대군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대전 복수동에 있는

순대곱창볶음 전문집인 순대군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좋고 맛있는 걸로 유명한 가게더라고요.

매콤한 것을 좋아하는 분들에게 추천드리는 곳입니다.

영업시간

11:00 ~ 22: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6:30

라스트 오더

21:20

휴무일

토요일

외관을 오래된 모습을 하고 있고요.

어느 동네에서나 볼 수 있는 가게 모습입니다.

착한 가격이 붙어있는 게 눈에 띄네요.ㅎㅎ

가게내부는 어느 정도 크기를 가지고 있고요.

북적거리는 게 유명한 가게가 맞는구나를

직감했습니다.ㅎㅎ

무엇보다 놀란 게 가격인대요.

요즘시대에 찾기 힘든 가격이더라고요.

저렴하고 주류도 저렴하고요.ㅎㅎ

테이블마다 있는 김치인대요.

비주얼이 손이 가고 싶은

비주얼은 아니고요.ㅎㅎ

주문을 하면 기본 밑반찬들이 나오고요.

부족한 음식들은 셀프바에서

더 가져다 드시면 됩니다.

저희는 3인분을 주문했는대요.

양이 생각보다 많더라고요.

순대는 따로 추가해 봤는대요.

추가해서 먹어도 맛있고

곱창볶음 넣어서 먹어도 맛있을 듯하고요.

총평

철판순대볶음은 오랜만인대요.

가격이 저렴하고 맛도 있었던 가게를

찾게 되어서 기분이 좋더라고요.

매콤해서 중독성이 있었고

착한 가격의 가게들은 언제든

방문해 볼 만하고요.

주차가 조금 아쉽지만 주변을 몇 바퀴 돌다 보면

주차자리를 쉽게 찾을 수 있더라고요.

철판순대볶음이 당기시는 분들은

한 번쯤 방문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