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태안 네이처월드 빛축제 시간과 입장료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태안 빛축제가 있는 네이처월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년 동안 열리는 태안 빛축제입니다.

비가 오면 빛축제는 하지 않는다고 하네요.

 

 

입장료는 성인 9,000원입니다.

다 보고 나니 저렴했던 가격은 아니었습니다.ㅎㅎ

주차장은 건물 외부에 위치합니다.

주차요원 분도 계시더라고요.

입구는 널찍하고요.

안심콜을 하고 손 소독을 하시고 표를 구매하시면 됩니다.

생각보다 사람이 많지는 않더라고요.

입장하면 볼 수 있는 불빛 장식입니다.

사진 찍기 좋네요.ㅎㅎ

입구보다는 안쪽으로 들어가야 볼게 많더라고요.

나무들을 잘 꾸며놓았고

하트가 많았습니다.

꼼꼼하게 꾸며놓지는 않은 듯하더라고요.ㅎㅎ

그래도 설렁설렁 걸으면서 구경하기에는 좋습니다.

바닥도 정비가 미흡했고요.ㅎㅎ

 

초록색에 갈색인 나무가 꾸미기 가장

무난한 듯합니다.

네이처월드는 넓은 편이라 천천히 걷다 보면 1시간 이상은 구경하고

사진 찍고 해야겠더라고요.

2021년을 알리는 소들이 있네요.

트리가 넓게 분포되어있어서

사진이 한 번에 나오기는 쉽지 않으실 거예요.ㅎㅎ

커플들이나 부부들은 삼각대를 가지고 가면

좋은 사진을 많이 건질 수 있을 듯합니다.

총평

빛축제만을 보기 위해 태안에 오시는 것은

반대하고요.

겸사겸사 들리는 곳으로는 좋을 듯합니다.

생각보다 꾸며놓은 불빛들과 주변 환경들이

깨끗하고 단조롭진 않더라고요.ㅎㅎ

다만, 넓어서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는 점은

장점인 듯합니다.

입장료는 조금 아쉬웠고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