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군산 수제튀김/치킨 맛집 올리브튀김 영업시간과 주차

300x250

안녕하세요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군산에 있는 수제 튀김 맛집인 올리브 가게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월명동에 위치하고 있고요.

테디베어뮤지엄과 cu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눈에 띄지는 않아서 잘 살펴보셔야 합니다.

영업시간

11:00 ~ 20:00

약간의 변동사항 있습니다.

올리브 외관입니다.

치킨과 튀김들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분식집 같은 외관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포장판매만 하고 있습니다.

치킨과 튀김 두 가지만 간단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소스와 함께 포장해주시고요.

눅눅하지 않게 포장 그릇에 구멍을 뚫어주셨습니다.

모둠튀김 인대요.

실제로 보면 튀김들이 통통하고 기름이

깨끗해서 하얗더라고요.ㅎㅎ

만두도 통통하고요.

안에 내용물들이 가득 차 있습니다.

김말이도 양이 많고요.

떡볶이 소스 같은 거 찍어먹어도 맛있을 듯합니다.

매운 고추가 들어가 있어서 간장을 찍고

고추를 하나씩 먹으면 더 맛있고요.

제가 먹어본 튀김들 중에는 상태가 가장 좋은 것 같아요.ㅎㅎ

오징어들도 통통하고요.

딱딱하지 않았습니다.

고추는 매콤하면서 내용물이 가득 차서

튀김들을 먹다가 약간 질릴 때쯤 하나씩

먹어주면 좋습니다.

새우튀김도 바삭하면서 푸짐해 보이네요.ㅎㅎ

총평

주차공간이 없어서 아쉽지만 미리 전화하고

20~30분 뒤에 오셔서 튀김을 바로 받아가시면 되기 때문에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사장님도 친절하시고 튀김들 양도 많고

가격도 저렴한 편이고요.

치킨을 꼭 먹어보고 싶은대 못 먹어봐서 아쉬웠습니다.

사장님 말로는 치킨이 더 맛있다고 하시더라고요.

깨끗한 기름의 튀김을 드셔 보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강추드립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