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포 고촌 스시맛집 흑심초밥 주차와 메뉴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 고촌에 있는 초밥 맛집인

흑심 초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촌역 근처에 있고요.

주차장은 지하에 있어서 식사하시고

말씀하시면 됩니다.

영업시간

11:30 ~ 23:0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휴무일

일요일

흑심김밥 외관입니다.

화려하지는 않고요.

소박해 보이는 가게입니다.

발효식초로 인하여 밥알이 약간 검은색을 띤다고 합니다.

가격들이 저렴해서 좋더라고요.

2p씩 부족한 초밥들은 따로 주문해서 더 드시면 되고요.

10p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2p나 10p나 가격이 좋아요.ㅎㅎ

테이블에는 물과 컵 앞접시 등이 있고요.

홀은 테이블이 몇 개 없습니다.

기본으로 샐러드와 단무지 등이 나옵니다.

기본 반찬들은 별것 없었습니다.ㅎㅎ

2인 세트메뉴를 시키니 우동이 먼저 나오더라고요.

초밥도 곧이어서 나오고요.

바로 옆에서 초밥을 만들어주셔서

빠르게 신선한 초밥을 먹을 수 있습니다.

음식이 한 가지씩 빠르게 나와줍니다.

캘리포니아롤도 푸짐하고 맛있더라고요.

새우튀김도 바삭하고 기름 상태도 좋은 듯하고요.

2인 세트 모습입니다.

후식으로 석류 음료수가 나옵니다.

추가적으로 더 먹고 싶었던 연어와 간장새우도 추가로 시켜보았네요.ㅎㅎ

총평

역과 가깝고 주차장이 있어서 오시는대 불편함을 없습니다.

고퀄리티의 초밥은 아니었지만 가격은 착하고 맛은 좋았고요.

전반적으로 무난했던 가게였던 것 같습니다.

배달도 많이 하니 주변에 거주하시는 분들은

주문 후 픽업하셔도 좋을 듯하고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