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포 하성 새우소금구이 전어구이 봉성리횟집 성춘호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 하성에 있는 새우소금구이집인

봉성리횟집 성춘호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와 새우 그리고 전어 등을 판매하는 식당입니다.

새우 철인 10월부터 새우소금구이를 판매하는대요.

새우가 통통하고 맛있더라고요.ㅎㅎ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라스트 오더

20:30

간판과 이름이 커서 한눈에 보이더라고요.ㅎㅎ

주차장은 가게 앞과 가게 맞은편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새우철만 되면 방문하는 것 같습니다.ㅎㅎ

회와 새우소금구이 전어구이 등 여러 가지를

판매하고 있습니다.

1kg 정도면 2명이 먹으니 적당하더라고요.

밑반찬은 아쉬웠고요.

먹고 부족하시면 새우튀김이나 꽃게라면 등을

드시면 될 듯합니다.

센 불로 10~15분 정도 익히시면

통통하고 잘 익더라고요.

버터구이를 하려면 머리 부분은 자르고

물기가 없도록 바싹 익혀주셔야 합니다.

전어구이도 주문해서 먹어봤습니다.

전어구이 한 마리 양입니다.

오랜만에 먹으니 더 맛있더라고요.

새우 쉽게 까는 법도 검색하셔서 쉽게 드셔 보시길 바랍니다.ㅎㅎ

버터구이를 위해서 머리를 바싹 익혀주고요.

새우튀김도 시켜 먹어봤습니다.

껍질째로 튀기기 때문에 호불호가 갈릴 듯하고요.

배부르게 이것저것 먹었습니다.ㅎㅎ

버터구이까지 완벽한 한 끼 식사였습니다.

총평

새우소금구이와 새우머리버터구이까지 새우철에

맛있게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요.

11월 전까지가 맛있을 때니 이때 방문하셔서

새우를 많이 드셔 보시면 좋을 듯합니다.

밑반찬은 아쉽지만 주차나 가격 그리고 맛 등은

나쁘지 않아서 새우철일때마다 생각이 나는

가게인 듯합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