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양평 오랜경력의 사장님이 운영하는 수제버거 맛집 수제버거924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양평에 있는 수제버거 맛집인

수제버거924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식객남녀에도 나왔고 한적한 분위기를

즐기시며 수제버거를 드실 수 있는 점이

이 가게의 가장 큰 특징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0:00

 

라스트 오더

19:30

 

정기휴무

화요일

버거924의 외관입니다.

건물 밖에 햄버거가 붙어있네요.ㅎㅎ

주차장은 가게 바로 앞에 있고요.

만차시 아래주차장을 이용하시면 됩니다.

풍경이 너무 좋더라고요.

한적해서 기분이 차분해지고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방송에도 출연했었고요.

올라가는 내내 햄버거 메뉴들이

붙어있더라고요.ㅎㅎ

여러 가지 수제버거를 판매해서

뭐 먹을지 생각하면서 올라간 것 같아요.

주문 후 10~15분 정도 걸린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버거를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세트는 4천 원을 추가하시면 되고요.

종류가 정말 많아요.ㅎㅎ

사장님이 경력이 오래되셨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그런지 여러 종류의

수제버거를 발명하신 듯합니다.

창밖을 쳐다보면서 식사를 했네요.

가게내부는 넓지는 않은 편이고요.

화장실은 내부에 있습니다.

버거가 엄청 높더라고요.

꾹 눌러서 잘라서 드시면 됩니다.

꼬치로 고정되어 있어서 버거가 쓰러지지 않아서 먹기 편했습니다.

총평

여러 가지 수제버거를 드시고 싶으신 분들에게

추천드리고요.

한적한 풍경을 보면서 여유를 즐기며

한 끼 식사를 하시는 분들도 좋을 듯합니다.

수제버거라 만드는 시간이 오래 걸리지만

건강한 버거를 먹는 듯한 느낌이 들어서 좋았습니다.

여러 가지 햄버거를 다 맛보지 못한 게 아쉽네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