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화 고구마/감자빵 맛집 시골농부쌀베이커리카페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화도에 있는 베이커리카페인

시골농부쌀베이커리카페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근처에 맛있는 횟집들도 많고요.

바로 바다를 볼 수 있어서 위치가 좋더라고요.

영업시간

 

수~일

10:00 ~ 19:30

 

휴무일

월, 화

주차장은 매장 뒤편에 위치하고 있고요.

건물은 오래돼 보이더라고요.

주차하시고 좁은 골목길을 지나면

매장을 만날 수 있습니다.

몸에 좋은 재료들을 쓴다고 해서

찾아가 본 매장입니다.

매장 입구 모습이고요.

매장 앞에 여러 테이블이 있어서

날씨가 좋은 날 앉아서 베이커리와 음료를

마시면 좋을 것 같더라고요.

빵 종류는 많지 않았습니다.

매장의 크기와 알맞은 빵 종류더라고요.

그중에서도 고구마빵과 감자빵이 유명하다고 하니

골라줍니다.ㅎㅎ

조각케이크들도 있고요.

소금빵도 있습니다.

자주 회전이 되는 느낌은 아니라서

빵들이 바로 나온 게 아닐 수도 있습니다.

먹고 싶었던 몇 가지 빵만 구매해서 먹어봤습니다.

가격은 저렴하지도 비싸지도 않은 가격이었고요.

휘낭시에도 저렴하진 않네요.ㅎㅎ

몸에 좋다고 하니 넘어가 봅니다.

식빵들도 판매하고 있고요.

음료들 가격도 저렴하진 않더라고요.

이쯤 되면 맛만 있으면 괜찮다는 생각이 들기 시작하고요.

카페내부에도 여러 테이블이 있는대요.

넓지는 않아도 거울이 있어 사진 찍기도 좋고

테이블마다 여러 콘셉트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세 가지 빵을 먹어봤습니다.

감자빵은 강원도가 유명한데

맛이 비슷할지 궁금했습니다.

고구마빵은 요즘 많이 볼 수 있어서

이 카페의 고구마빵 맛도 궁금했고요.

소금빵도 너무 유명해져서

이 카페만의 맛이 궁금했습니다.

가격이 저렴하지 않아서

맛이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을

많이 했던 것 같습니다.

시골농부에서만 먹을 수 있는 음료도 시켜보고요.ㅎㅎ

복부자와 오디가 들어있다고 해서 갈아서 들어갈 줄 알았는데

통으로 나와서 조금 당황했네요.ㅎㅎ

총평

근처에 맛있는 횟집이 많고 바다를 가깝게 볼 수 있어서

위치는 좋았던 카페이지만 가격이 저렴하지 않고

맛도 생각만큼 따라주지 못하더라고요.

몸에 좋은 재료로 만들었다고 하지만

가격도 비싸고 맛도 특별하지 않다면

다시 찾아올 수가 없을 것 같더라고요.

한적한 분위기는 마음에 들었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