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파주 백화점 신세계아울렛 주차요금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파주에 있는 백화점인

신세계아울렛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외곽에 있는 아울렛들이 사람도 북적거리지 않고

주차시설도 잘되어있는 것 같더라고요.

경기도 제일 외곽인 파주아울렛을 방문해 봤습니다.

주말이었지만 생각보다 차량이 안 막혀서 좋더라고요.

스타필드는 차들이 엄청 막히더라고요.ㅎㅎ

주차장은 내부가 있고 외부도 있는대요.

내부, 외부 모두 주차는 무료입니다.

다만 내부는 엘리베이터를 대기하는 인원이 많아서

그 시간이 오래 걸릴 수 있어서 짐이 많지 않다면

외부에 주차하셔도 전혀 불편함이 없을 듯합니다.

외부까지 차량이 많이 주차되어 있더라고요.

1층만 있는 줄 알았는데 3층까지 있었고요.

아울렛이 엄청 크더라고요.

한 층만 걸어도 끝이 언제나 오나 계속 걷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외관은 깔끔한 편이고요.

스타필드는 내부에 가게들이 있어서

비가 와도 관계가 없는대요.

파주아울렛은 외부가 보이는 형태라

비가 오면 옷이 조금 젖을 수도 있습니다.

차량은 많았는데 사람은 생각보다 많지 않더라고요.

할인하는 곳도 많아서 구경하는 재미가 있었네요.

한적한 분위기와 자연과 어우러지는 환경이

마음이 편해지는 공간인 것 같습니다.

날이 선선해지면 사람들이 밖에 많이 있을 듯하고요.

3층은 식당위주로 되어있고 1,2층은 매장들이 즐비하고 있습니다.

외국에 온 듯한 느낌도 들더라고요.ㅎㅎ

총평

주차가 무료인 점이 가장 마음에 들었고요.

사람들이 너무 많지 않은 점도 큰 장점인 듯합니다.

할인하는 매장도 많아서 구경도 재미있게 했고요.

생각보다 넓은 규모에 놀랐네요.ㅎㅎ

아울렛 근처에는 구경할 곳과 맛집도 많아서

가끔은 경기도 외곽으로 바람 쐬러 나와도 좋을 듯합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