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속초 가볼만한곳 설악케이블카 가격과 꿀팁

300x250

9안녕하세요~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속초 가볼 만한 곳인

설악케이블카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새해를 맞아 많은 분들이 설악산을 방문하시는대요.

저희는 케이블카로 설악산을

느껴보려고 방문해 봤습니다.

주차장은 설악케이블카 안쪽까지 있어서 최대한

깊숙이 들어오셔서 주차하시면 나중에 나가실 때 편하실 듯합니다.

주차장 근처에도 먹거리들이 있어서

배가 고프시면 식사하시면 좋을 듯하고요.

요즘은 저렴하지는 않더라고요.

10분 정도면 도착을 하는 코스이고

사람이 많을 때는 한없이 케이블카를

기다려야 하기 때문입니다.

그래도 왕복요금이라 생각하면

또 엄청 비싸 보이진 않고요.ㅎㅎ

이날은 오픈하자마자 달려왔는대도 사람들이

많더라고요.

케이블카는 연말과 연초에는 가장 바쁜 듯합니다.

표를 끊고 입장하시면 됩니다.

옆에 소소하게 카페커피할인쿠폰도 주네요.ㅎㅎ

케이블카를 타고 설악산을 구경할 수 있는대요.

눈이 오니깐 정말 장관이더라고요.

한 폭의 그림을 보는 듯한 느낌이었고

사진을 찍어도 그림처럼 나오고요.

다만 도착 후 정상을 위해 조금 더 걸어 올라가야 하는대요.

그 길이 미끄러워서 많은 분들이 미끄러지시더라고요.

그래서 아이젠이 있으시면 착용하시면 좋을 듯하고

아이젠이 없으시면 최대한 미끄럽지 않은 신발을

신고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최근에도 미끄럼 사고들이 발생했었다고 합니다.

총평

설악산을 안 가보신 분 들은 한 번쯤은 방문해 보시면 좋을 듯하고요.

바닥이 많이 미끄러운 것만 유의하시고 구경하시면

부상 없이 좋은 풍경과 사진을 남기실 수 있을 듯합니다.

연말에 이렇게 멋진 풍경을 볼 수 있어서

한해를 잘 마무리하고 시작할 수 있을 것 같더라고요.

모든 분들에게 행복이 가득하길 빌어봅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