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김포 다육 식물농장 구경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에 있는 식물농장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요즘 다육이나 식물 꽃등에 관심이 갖게 되었는대요.

김포 근처에도 농장이 있나 찾아보았는데

마침 멀지 않은 곳에 있더라고요.

그래서 방문해 보았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1:00 ~ 18:00

휴무일 매주 월, 화요일

규모가 큰 비닐하우스로 되어있습니다.

바람이 많이 불면 위험하지 않을까 싶습니다.

그래도 큼지막해서 찾기는 쉬웠습니다.

주차장 입구가 조금 작습니다.

 

입구에서 다육이가 반겨주네요.

여름이라 상태가 좋지는 않습니다.

미니 파리지옥을 직접 보았는대요.

책이나 티브이에서만 보다가 실제로 보니까

신기했습니다.

어릴 적에 파리나 곤충들을 잡아먹는 것을 보면

얼마나 신기하던지요.ㅎㅎ

화분 받침대도 많이 팔고 있습니다.

여러 가지 알록달록 화분도 팔고요.

크기와 종류는 여러 가지입니다.

큰 화분들도 많이 보입니다.

무화과도 보이고요.

사과가 너무 작아서 찍어봤습니다.

이름이 애기사과인 듯합니다.

토마토 같기도 하고 귀엽네요.

식물농장 전경입니다.

넓더라고요.ㅎㅎ

선인장 종류도 많이 있습니다.

제일 신기해했던 신경초입니다.

어릴 적 만지면 움직이는 것이 너무 신기해서

자주 만지다가 혼난 기억이 있습니다.

지금 봐도 식물이 움직이는 걸 보니 너무 신기했습니다.

 

매운 고추처럼 생긴 식물도 있었습니다.

다육이 들도 한 곳에 모아져 있고요.

다육이들을 사진 찍어 보았습니다.

흑법사라는 검은색 다육이네요.

검은색이라서 다른 매력이 있더라고요.

형광빛 꽃이 피는 듯한 식물인 씨에라입니다.

이쁘네요.ㅎㅎ

알로에 같기도 하고 얼룩말 같기도 하고 모기 같기도 한 식물도 있고요.

이 식물도 할미꽃 같은 색깔을 뛰며 특이헀네요.

마지막으로 하트 모양의 식물인 스윗하트입니다.

총평

이런 식물을 보고 있으면 저절로 마음이 편안해질 듯합니다.

규모가 아주 크진 않지만 근처에 살고 계시면 한 번쯤 들려서

마음에 드는 식물을 구매해보셔도 좋을 듯합니다.

저로써는 처음 보는 꽃과 식물들도 많고

초록색 식물들을 많이 보니 힐링을

많이 하고 왔네요.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