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 언주역 하우스플랜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 입니다.!!

오늘은 언주역 근처에 생긴 카페를 알려드리려고 하는데요

아직 많이 알려지지 않아 사람이 적고 세련된 디자인들을 느낄 수 있어서

갔다 온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합니다.ㅎㅎ

건물 1층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발레파킹도 됩니다~

벽돌이 심플하고 큼지막한 상호가 눈에 띄네요.

의자와 인테리어 나무들도 잘 어울립니다.ㅎㅎ

입구에 들어서면 파리바게트처럼 트레이와 집게가 놓여 있습니다.

빵의 종류가 많지 않아서 아쉬웠지만 시식 빵이 많이 있어서

여러 종류를 시식해보고 빵을 선택하였던 것이 좋았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앙꼬가 많은 빵들이나 기름에 튀긴 빵들은 없어서 아쉬웠습니다.

케이크도 있었습니다. 얼그레이 쉬폰

당근케이크도 있네요.ㅎㅎ

2층에서 찍은 1층 모습입니다. 큰 조형물이 눈에 띄네요.

2층 전경입니다. 넓은 테이블과 심플한 인테리어가 좋았습니다.

단체로 오셔서 이야기를 나누셔도 될 듯합니다.

2층 오른쪽 방면입니다. 큰 도로를 볼 수 있는 게 장점입니다.

3층까지 있습니다.

3층으로 올라가는 계단입니다.

1층에 엘리베이터도 있었습니다.

다 올라오고 나서야 알게 되었네요.

3층은 의자도 신기하고 조명들도 신기하게 되어있네요.ㅎㅎ

빵과 아메리카노를 먹어 보았습니다.

저는 앙꼬가 많거나 튀긴 빵을 좋아해서 딱히 빵 맛은 잘 모르겠습니다.

가격이 좀 더 싸다면 한 번쯤 먹을만합니다.

화장실 입구도 간단하게 표시되어있네요.

조명이 특이해서 찍어 보았습니다.

집에 설치해서 놔두기에도 예쁠 것 같아요.

의자도 90도가 아니고 다리 쪽이 위로 올라와 있어서 허리 아픈 사람에겐 좋아 보입니다.

테이블에 있던 꽃도 찍어 보았습니다.

주문할 때 놓여 있는 메뉴판입니다.

총평

음료와 빵은 가격이 비싼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맛을 보진 않았지만 맛은 거기서 거기인 것 같습니다.

다만 , 넓은 공간과 여유로움이 느껴지는 분위기

그리고 세련된 디자인들이 눈요기로 좋았던 장소였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강화 충남서산집  (0) 2020.06.20
김포 맛집 강릉해변막국수  (0) 2020.06.19
가성비 갑 역전할머니맥주 신논현점  (0) 2020.06.15
남양주 팔당 육칼 동동국수집  (0) 2020.06.09
오목교 아웃닭  (0) 2020.06.0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