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릉 빵지순례 사라다빵 싸전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있는 찹쌀도넛과

사라다빵이 유명한 오래된 빵집인

싸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강릉에는 유명한 빵집이 많은대요.

대부분 몰려있어서 편하더라고요.

영업시간

매일 09:30 ~ 21:00

 

휴무

수요일

싸전 전경입니다.

오래된 간판과 빵을 만들고 계시는

할머님 두 분이 계셨습니다.

나온 지 얼마 되지 않은 찹쌀 도넛이

빨리 먹어보고 싶게 만들더라고요.ㅎㅎ

생도넛도 있었는데요.

저는 처음 봐서 신기했었습니다.

찹쌀이 아닌 도넛으로만 이루어져 있어서

뻑뻑하더라고요.ㅎㅎ

생도넛을 만드는 모습입니다.

이른 아침부터 열심히 도너츠를 튀기시더라고요.

포장 봉지도 상당히 옛 냄새가 나네요.ㅎㅎ

오래된 빵집이 물씬 느껴집니다.

사라다빵도 먹어봤는대요.

양배추와 케첩, 마요네즈 등 든 건 별로

없고 후추 맛이 조금 나더라고요.

총평

강릉에서 유명한 빵집이라고 해서

기대를 하며 방문했는대요.

빵 종류도 많지 않고 맛도 요즘 나온 빵들의

맛 수준이 높아져서 그런지 아쉽더라고요.

옛 감성을 조금 느낄 수 있었다는 점 제외하고는

별다른 특징은 없었던 것 같습니다.

재방문을 어려울 듯합니다.

사장님이 친절했던 것은 좋았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