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릉 빵다방 인절미빵 주차와 영업시간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릉에 있는 유명한 빵집인

빵다방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인절미크림빵으로 유명하고요.

많은 분들이 찾는 관계로 주차와 영업시간

그리고 택배와 빵을 빨리 살 수 있는

꿀팁 등을 방출하겠습니다.ㅎㅎ

영업시간

매일 12:00 ~ 20:00

강릉빵다방 전경입니다.

깔끔한 인테리어가 특징이고요.

날이 추운데 밖에서 대기하시는 분들을 위해

난로도 밖에 비치해주셨더라고요.

바로 앞이 주차장 인대요.

오픈 시간 전에 갔는대도 차들이 엄청 많더라고요.

저는 주말에 갔었는대요.

평일에 가면 그나마 덜할 듯합니다.

일단 빵을 사시려면 카카오톡 번호를 받으셔야 합니다.

일 순위로 일단 번호표를 받고 주차를 하시거나 기다리시면

가장 빠르게 빵을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12시부터 대기표 순서대로 입장한다고 합니다.

저는 12시에 딱 오픈해서 줄 서서 들어가는 줄 알았는데

카카오로 편하게 순번을 받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순서가 되어서 입장하면 QR체크인 후

손소독제와 위생장갑을 사용하여

빵을 구매하시면 됩니다.

여러 가지 맛있어 보이는 빵들이 많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밋밋하지 않은 약간은 자극적인 맛들의 빵들이 많아서

빵에 손이 가더라고요.ㅎㅎ

크림빵들은 안에 크림이 잔뜩 들어있는 것이 특징입니다.

강릉빵다방을 오셨으면 필수로 구매하셔야 하는 빵입니다.ㅎㅎ

크림빵들은 한 곳에 모여있어서 쉽게 구매하실 수 있습니다.

차갑게 드셔도 맛있고 저는 전자레인지에

살짝 돌려서 약간 뜨끈하게 먹었는대도

맛있더라고요.ㅎㅎ

꽉 찬 크림을 종류별로  즐겨보시길 추천드립니다.

당일 냉장, 냉동을 하셔야 하는 것 잊지 마시고요.

매운 용암빵도 저에겐 특별한 경험이었는대요.

매운빵이라해서 먹어보았는데 정말 매콤하더라고요.

그냥 맵기만 한 게 아니고 맛있게 매운맛이었습니다.ㅎㅎ

맵기 정도는 불닭볶음면 정도였던 것 같습니다.

여러 가지 맛있어 보이는 빵들을 팔고 있어서 빵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일 듯하더라고요.ㅎㅎ

빵을 여러 개 사면 박스에 담아주십니다.

당일 냉장 냉동 필수이고

냉장은 1일 냉동을 2일 권장한다고 합니다.

총평

주차장도 은근히 넓으나 인기가 많아서 일찍 오셔서

카톡 번호를 받고 주차를 하고 대기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택배는 불가능하고요.

바로 빵을 구매하셔서 드시는 것과 냉장보관을 하셔서

시원하게 두셨다가 드시는 방법도 추천드립니다.

특색 있는 빵들이 많았고 엄청난 크림의 양과

질리지 않는 맛으로 인하여 다음 강릉여행 때에도

재방문할 예정입니다.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