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성수동 서울숲 누룽지통닭구이 메뉴와가격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성수동 서울숲 근처에 있는 누룽지통닭구이

매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성수동은 서울숲 쪽에 어딜 가나 사람들이 많은대요.

그중에 맛집을 가서 바로 음식을 먹기는 정말 어렵습니다.ㅎㅎ

그래서 돌아다니던 중 웨이팅 하는 사람이 적어 보여서

들어가 봤는대요. 그래도 만석이더라고요.ㅎㅎ

시원하게 생맥주를 마시고 싶었는데 줄 도안 서고 생맥주도

마실 수 있어서 바로 입장해봤습니다.

영업시간

평일 16:00 ~ 24:00

주말 15:00 ~ 24:00

누룽지통닭구이 전경입니다.

1층에서는 통닭을 열심히 굽고요.

2층으로 올라가시면 됩니다.

기다리는 의자도 조촐하게 마련되어 있습니다.

없는 것보다는 낫더라고요.ㅎㅎ

외부에 통닭을 전시해놓은 것이 나름 이 집의

전략인 듯합니다.

직접 굽는 모습을 볼 수 있으니 구미가 당기더라고요.

동네 호프집 같은 메뉴판입니다.

성수동에서 나름 가성비 좋은 식사를 할 수 있어서 좋았고요.

무엇보다 생맥주를 시원하게 마실 수 있고

기다리지 않은 점이 좋았습니다.

기본 밑반찬들과 몇 가지 소스들이 나옵니다.

김치가 나온 것도 나쁘지 않았고요.

다른 소스와 샐러드가 있는 것도 괜찮았습니다.

누룽지 양념을 시켜봤는대요.

생각보다 철판에 지글지글한 이펙트가 보이지 않더라고요.

그 점은 조금 아쉬웠습니다.

총평

옛 느낌의 통닭을 드시고 싶으신 분들과

시원한 생맥주를 즐기실 분들에게 추천드립니다.

양념 맛은 예전 학교 앞 치킨 양념 맛이네요.ㅎㅎ

기본양념치킨 소스를 사용하는 듯하고요.

철판인 만큼 음식이 지글지글 끓는 것이 표현됐으면

더 좋을 거라 생각됩니다.

창가 쪽에 앉으시면 좀 더 나은 풍경을 보시면서

식사하실 수 있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