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하남 맛집 미사 만두집 만두전골과 해물파튀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하남에 있는 만두전골 맛집인

만두집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스타필드 가는 길에는 맛집들이 많은대요.

그중에 만두집도 있다고 해서

방문해보았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1:00

바닥이 울퉁불퉁하지만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제가 방문할 때는 주차요원분은 안 보이셨습니다.

주차를 하시고 엘리베이터로 올라가셔도 되고요.

옆에 있는 계단으로 올라가셔도 됩니다.

주차를 하고 들어가니 후문으로 들어가는 느낌이었습니다.ㅎㅎ

가격은 저렴하더라고요.

양도 적지 않고요.

포장 시스템도 잘되어있어서 장사가

매우 잘되고 있었습니다.ㅎㅎ

자리에 앉으면 수저를 뜨거운 물과 함께 넣어서 줍니다.

소독을 보여주는 퍼포먼스였던 것 같은대요.

나중에 이 물을 모르고 마시지 않을까 걱정했는데

다행히 바로 가져가시더라고요.ㅎㅎ

기본 반찬은 특별한 건 없었습니다.

메인 메뉴를 강조한 듯했습니다.

만두전골 2인분입니다.

채소가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칼국수와 만두가 추가로 나옵니다.

기존에 있는 만두전골에도 양이 많은대요.

추가분까지 먹으면 배가 많이 차더라고요.

후추와 간장 그리고 고추냉이가 있습니다.

와사비가 저렇게 큰 통에 있는 것은 처음 보네요.ㅎㅎ

해물파튀라는 메뉴도 있는대요.

옆 테이블에서 먹는대 신기하게 생겨서

시키게 되었습니다.

튀김옷이 너무 눈에 띄더라고요.ㅎㅎ

총평

하남 스타필드와 가까운 곳에 위치한 만두집 인대요.

주차장도 넓고 일하시는 분들이 열정적이라서 좋았습니다.

저희가 주말에 방문했을 때에는 줄을 서지 않았는대요.

손님은 계속 들어오더라고요.

맛도 나쁘지 않았고 양도 많았습니다.

볶음밥이 없어서 아쉬웠지만 다른 사이드 메뉴로

충분히 배를 채울 수 있는 곳이었습니다.

평점은 3.5점과 4점 사이라서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