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원주혁신도시 반곡동 맛집 아시아음식 닝샤샤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원주혁신도시에 있는

반곡동 맛집인 아시아 음식집인 닝샤샤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업시간

11:00 ~ 20:30

브레이크 타임

15:00 ~ 17:00

휴무일

월요일

닝샤샤 외관입니다.

건물은 깔끔하고 주차공간은

크진 않아서 건물 주변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메뉴는 생각보다 많지 않아서 좋았고요.

가격도 괜찮더라고요.

혁신도시를 처음 와보았는데

음식값이 생각보다 비싸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공깃밥도 판매하고 있네요.ㅎㅎ

세트메뉴나 닝샤샤만의 음료를

판매해도 좋을 듯합니다.

매운 것을 먹고는 음료를 많이

먹기 때문이죠.ㅎㅎ

내부도 깔끔한 인테리어입니다.

직원분들과 사장님도 친절하셔서

기분 좋은 식당이었습니다.

창가 쪽에 앉으면 바깥 풍경도

볼 수 있는 큰 장점이 있고요.

밑반찬은 아쉽네요.ㅎㅎ

통새우완자는 가성비도 좋고

맛도 뛰어났습니다.

새우가 통통한 게 입안을 가득 채워주더라고요.

한우마라곱창면 입니다.

많이 맵다고 괜찮으시겠냐고 여쭤보셔서

잔뜩 긴장했는대요.

생각보다 맵지는 않고 마라향이 강하게 나서

마라향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드셔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한우곱창도 많이 들어가 있어서 만족했습니다.

 

총평

주차장이 살짝 아쉬웠지만

음식 가격들도 나쁘지 않고 맛과 서비스도

좋았던 가게였습니다.

다른 메뉴들도 궁금해지고 사이드 메뉴들도

다 먹어보고 싶더라고요.

세트메뉴나 색다른 매운맛과 느낌함을

잡아줄 음료도 있으면 좋을 듯합니다.

좀 더 많은 메뉴들이 생기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던 가게였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