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짬뽕지존 대전복합터미널점 메뉴와 주차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대전에 있는 짬뽕지존 대전복합터미널점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터미널 바로 앞에 있어서 차 타기 전에

간단히 중국음식을 먹고 가기에 좋겠더라고요.

주차장도 있어서 차를 가지고 방문하시는 분들도

좋을 듯합니다.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라스트 오더

21:20

주차장은 가게 오른쪽에 있습니다.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 10대 정도는 들어갈 수 있겠더라고요.

P가 크게 적힌 곳으로 들어오시면 됩니다.

주차요원분이 따로 계시지는 않더라고요.

24시간 운영을 하는 가게인 듯합니다.

홀은 깔끔한 편이고요.

인테리어는 색다르지는 않았습니다.

사이드로 나오는 단무지와 짜사이도 나오네요.

맛이 있어 보이지는 않았습니다.

단무지도 팩에 나오니 조금 느낌이 그렇더라고요.

가게 내에서 제공하는 서비스와 필요한 것들 중 무엇을

요구할 수 있는지 나와있는 점은 좋았습니다.

탕수육은 한 가지만 판매하고 있네요.

특이하게 대자가 없더라고요.

만두도 많이 드시는 듯했습니다.

군만두가 유명한 듯 테이블마다

드시고 계시더라고요.

매운맛을 잘 내는 가게라서 만두도 매운 만두가 있습니다.

짬뽕 전문집인 만큼 짬뽕 사진들이 잘 나와있고

매운맛도 조절이 가능하게끔 나와있더라고요.

짜장면도 맛있어 보이고

반반도 판매하더라고요.

볶음밥과 콩국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름에는 냉면을 하는 듯합니다.

주류는 조금 더 저렴했으면 좋겠네요.ㅎㅎ

짬뽕이 나왔는대요.

국물 한번 먼저 먹어보았는데

깔끔하고 매콤해서 좋더라고요.

홍합을 전부 다 손질하셔서

짬뽕에 넣어주셔서 푸짐해 보이진 않지만

먹기에는 편하더라고요.

 

탕수육도 바삭하고 쫄깃해서 맛있었습니다.

여러 가지 필요한 만큼 가져가시면 되는

셀프바도 마련되어 있습니다.

총평

주차장도 있고 매운맛을 좋아하시는 분들은

단계를 설정하셔서 맵기를 조절할 수 있는

짬뽕이 있는 게 가장 큰 매력이라고 생각합니다.

전반적으로 뛰어난 것들은 없었지만

부족하지도 않았던 가게라고 생각합니다.

대전에 방문하게 된다면 혹은 터미널에

가게 된다면 짬뽕 먹으러 한 번 더 가보고 싶네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