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김포 풍무동 맛집 풍무아귀찜 메뉴와 주차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김포 풍무동에 있는 아귀찜집인

풍무아귀찜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풍무에도 먹거리가 참 많은대요.

그중에서도 아귀찜을 먹고 싶어서

찾아보던 중 나쁘지 않은 평점이 있는

아귀찜 집이 있어서 가봤습니다.

영업시간

매일 12:00 ~ 22:00

휴무일

매주 화요일

금강리체 건물 2층에 위치하고 있고요.

주차는 후문 쪽으로 오셔서 주차하시면 됩니다.

1시간까지는 자동 무료이고

식사하시고 말씀드리면 최대 3시간까지

무료더라고요.

2층에도 먹거리들이 많더라고요.ㅎㅎ

벽에 붙어있는 메뉴판입니다.

아귀찜집이라서 다른 메뉴보다는 아귀찜과

해물찜을 중심으로 운영하고 있는 모습입니다.

아이들을 위해 돈가스도 판매하고 있네요.

아귀찜의 효능보다는 맛을 더해주는

포스터들을 붙여놓았네요.

홀은 큰 편은 아닙니다.

4인 이하로 오셔서 드시면 좋을 듯하고요.

아귀찜이 나오기 전에 나오는 밑반찬들 인대요.

밑반찬들이 빈약해서 아쉽더라고요.

해물아귀찜이 나왔습니다.

저희는 소자를 시켰는대요.

양은 소자에 맞게 적당한 듯했습니다.

해물이 완전히 싱싱하다는 느낌은 못 받았습니다.

 

미역국도 같이 나왔는대요.

셀프코너를 만들어서 알아서 밑반찬들과 국은

떠먹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ㅎㅎ

마지막 볶음밥으로 한 끼를 마무리했습니다.

총평

평점이 나쁘지 않은 아귀찜집이라서 기대를

조금 했었는대요.

별다른 점은 없었습니다.

식당도 깔끔하지 않았고 밑반찬도 아쉬웠고

맛이나 양도 특별한 점은 없더라고요.

다만 금액대는 적당한 듯하고 맵기 조절이

가능한 게 이 가게의 큰 특징인 듯합니다.

그리고 아귀찜이 손질이 잘된 점도 좋았고요.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