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충주 듀레베이커리 연수점 소금버터빵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ㅎㅎ

오늘은 충주 듀레베이커리 남산점이 아닌 연수점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소금버터빵을 드시려면 연수점으로 오셔야 합니다.

매장 입구입니다.

동네에 있는 여느 빵집과 비슷합니다.ㅎㅎ

다만 주차장이 따로 없어서 매장 좌, 우측에 잠시 주차를 하셔야 합니다.

동네빵집 같은 분위기 인대 빵 종류가 엄청 많습니다.

그리고 가격도 저렴한 게 좋았습니다.

저희가 찾던 소금 버터빵이 보이네요.ㅎㅎ

식빵도 먹기 좋게 다 잘라져 있습니다.

파운드 빵도 엄청 저렴합니다.ㅎㅎ

앙버터는 팥 양이 엄청나네요.

선물용으로도 좋은 잼 세트도 팔고 있고요.

선물용 초콜릿도 있습니다.

딸기 생크림 케이크와 미니케이크도 보이네요.ㅎㅎ

수제청과 호두파이 롤케이크도 보입니다.

생일용 케이크도 종류가 많았습니다.

알록달록 취향 따라 고르시면 될 듯합니다.

음료도 저렴해 보입니다.ㅎㅎ

요즘 많은 카페들이 비싸서 그런 건지..

그리고 산딸기 바게트, 명란 브레드, 오징어 먹물 등 한번씩 먹어보고 싶은 메뉴들이 있었습니다.

빵 개발도 엄청 하시는 듯했어요.ㅎㅎ

다시 봐도 먹음직스러워 보이네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 돌아가실 듯.ㅎㅎ

직접 빵을 굽는 모습도 볼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일일이 반죽하셔서 만드는 모습도 구경하고요.

맛있어 보이는 빵도 몇 개 먹어 보았습니다.

식사를 안 했으면 잔뜩 먹었을 텐데 아쉽더라고요.ㅎㅎ

간식으로 먹을 식빵도 사봤습니다.

홀에도 사람이 꽉 차 있습니다.

총평

동네에 있는 빵집 같지만 빵 하나하나에 특별함이 담겨 있는 듯한 느낌이었습니다.

일단 빵에 관심이 없던 사람도 가격이 저렴하니 눈길이 가고

몇 가지 빵을 먹어 봤는데 맛까지 좋았습니다.

빵은 거기서 거기라는 인식을 조금 바꿔주게 된 가게였습니다.

다만, 주차공간이 없는 것은 아쉽네요.ㅎㅎ

먹고 싶은 빵을 골라 포장해가면 좋을 듯싶습니다.

다음번에 충주를 가게 된다면 꼭 다시 한번 들릴 듯합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충주 호수로1010 카페  (0) 2020.07.10
충주 맛집 신양자강 차돌짬뽕  (0) 2020.07.09
충주 맛집 원조중앙탑막국수 단월동  (0) 2020.07.08
충주 태권치킨 연수점  (0) 2020.07.07
충주 듀레베이커리 남산점  (0) 2020.07.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