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영등포 대형베이커리카페 고구마/감자빵 맛집 빵쌤과 주차팁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영등포에 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인

고구마/감자빵 맛집인 빵샘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영등포역 바로 앞에 대형 빵집이

있다고 해서 방문해 봤는대요.

겉보기에는 그리 커 보이지 않았는데

2,3층까지 카페였고 빵종류가

엄청 많아서 놀랐습니다.ㅎㅎ

영업시간

08:00 ~ 24:00

빵쌤 외관입니다.

빵쌤은 여기저기서 볼 수 있는

체인점이더라고요.

빵 종류가 너무 많아서

뭐부터 찍어야 할지 모르겠더라고요.

유명해 보이는 빵들은

전부 찍어봤습니다.ㅎㅎ

맘모스빵도 저렴해 보여서 사진 찍고

구매도 해보았고요.

가격이 저렴한 쇼콜라도 구매해 보고요.

가격이 저렴해 보이는 것도 있고

비싸 보이는 것도 있고요.

대형 빵들도 많아서

많은 분들이 먹기에도 좋겠더라고요.

빵 좋아하시는 분들은

눈 돌아가실 듯합니다.ㅎㅎ

감자,고구마빵은 인기가 많아서

오후 3시이전에 가셔야 매진안될 확률이

높은 듯 하더라고요.

저도 여러 가지 먹어보고 싶었지만

이날은 혼자 방문해서

몇 개 고르진 못했네요.ㅎㅎ

장식용 빵도 구경해 보고요.

반들반들하고 통통한

팥빵도 있고요.

가격도 나름 착한 편이었어요.

이름도 재밌있게

작명한 빵도 있었습니다.

치아바타와 크로크무슈도 있고요.

유명하다는 밤파이는 생각보다

많은 양이 남아있더라고요.

요즘은 기본적으로 빵집이면

볼 수 있는 소금빵도 많이 있어서

구매해 봤습니다.

빵쌤에서는 소금빵을 오븐에 직접

데워먹을 수 있어서 좋더라고요.

바게트로 멋지게도 만들었더라고요.ㅎㅎ

바게트로 만든 제품들은 저렴한 편은 아니었습니다.

메론빵이 정말 궁금했었는대요.

아직 메론빵을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네요.ㅎㅎ

같이 마실 음료도 종류가 많았고요.

쿠키들도 많았습니다.

보통 쿠키에는 손이 잘 안 가는 듯하더라고요.

누네띠에 파이도 궁금했었는대

구매는 안 했고요.

만쥬나 카스테라도 여러 가지 있더라고요.

종류가 정말 많네요.ㅎㅎ

빵집에서 사진 이렇게 많이 찍어보기는

처음이었습니다.ㅎㅎ

조각케이크는 인기가 많은지

거의 다 팔린 상태였고요.

샐러드들이 양이 많아서 놀랐고.

에그마요 샌드위치는 가성비가

좋은 것 같아서 구매하면 좋을 듯했습니다.

여러 가지 티도 판매하고요.

빵과 같이 먹으면 좋을

스무디와 에이드도 판매하고 있고요.

커피와 커피가 아닌 음료들도

여러 종류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빵을 데울 수 있는 전자레인지와

소금빵을 구울 수 있는 오븐이 있었고요.

오븐사용 시에는 화상을 조심하도록

주의를 주는 문구들이 많이 적혀 있더라고요.

맘모스빵은 가격은 저렴했었는대

생각보다 앙금이 푸짐하지도 않고

겉이 딱딱해서 먹기가 불편했습니다.

쇼콜라도 그냥 그런 맛이었고요.

밤파이는 밤이 많이 들어가 있어서

푸짐하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확실히 소금빵을 데워먹으니

더 맛이 좋아지더라고요.

따뜻한 소금빵입니다.

2층도 넓고 깨끗하더라고요.

1층도 구경하기 좋고요.ㅎㅎ

조명도 좋고 신발 벗고 앉아서 먹을 수 있는 곳도 있어서 신기했습니다.

총평

영등포역 앞이라 방문하기도 쉽고 빵종류가

정말 많아서 좋더라고요.

주차가 조금 어려웠지만 근처 공영주차장이나

거리가 멀어도 저렴하게 하시려면 영남공영주차장이나

거리는 가깝지만 주차공간이 협소한 star골프헬스 앞

다리아래 주차장에 주차하시면 됩니다.

차를 안 가져오시면 제일 편할 듯하고요.

1인 1 음료를 주문해야 하고 주말에는 2시간 정도만

이용할 수 있고 노트북 사용을 금지해서

조금 아쉽더라고요.

고구마빵과 감자빵은 인기가 많아서 오후 3시 이전에 가셔야

매진되지 않고요.

그 외에도 여러 가지 빵들을 맛볼 수 있는 대형베이커리카페를

알게 되어서 좋았던 하루였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