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원당쇠고기국밥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쇠고기국밥 중에 '제 입맛에'

최고인 국밥집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풋살을 끝내고 자주 가는 곳인데요ㅎㅎ 주말에 가보면 항상 문전성시를 이루고 있고

감칠맛이 나는 맛을 좋아하는 저에게는 최고의 맛집이 아닌가 싶습니다.ㅎㅎ

전화번호 031-965-9001

영업시간 06:00 ~ 22:00

원당쇠고기국밥 주차장 후문 쪽입니다. 들어오실 때 헷갈릴 수 있으니 내비게이션을 찍고

천천히 주위를 둘러보시면서 오시길 바랍니다ㅎㅎ

입구 전경입니다 들어가면 신발장이 2개가 있고 잘 넣어주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여기가 정문 주차장입니다 넓은 공터라서 주차를 쉽게 하실 수 있습니다~~

입구 양옆으로 테이블이 놓여 있습니다. 밥을 먹은 후 담소를 나누거나

흡연을 하시면 됩니다ㅎㅎ

아침 일찍 하니 언제 가도 맛있게 드실 수 있습니다~~

메뉴판이 벽에 붙어 있는데요.

저는 항상 쇠고기국밥만 먹어보고 다른 음식을 먹어보질 않았습니다.

가격은 사실 싼 가격은 아닙니다 7000원에도 국밥을 먹을 수 있는 곳이 많거든요ㅎㅎ

하지만 간이 충분히 되어있는 국밥을 좋아하시고 소 내장보다는 살코기 위주로 있는 것을

좋아하시면 맛있게 드실 거라 생각합니다.

 

국밥이 나왔습니다 ^^

보통 국에 김치가 들어가면 김치 맛이 너무 강하거나 너무 아삭해서 못 먹는 경우가 있는대요.

여기는 국밥에 잘 녹아들어 있어서 전혀 맛을 해치지 않고 조화가 잘되어 있습니다.

저렇게 퍼다 먹으면 눈치 보지도 않고 먹을 수 있어서 설렁탕집이나 국밥집 같은 경우에

저렇게 비치되어 있는 것을 선호합니다.

항상 국물까지 다 마시고 만족하며 나오는 것 같습니다.ㅎㅎ

솔직히 저는 티비에 나온곳을 안 믿습니다. 하지만 여기는 티비에 나와서 찾아간 것보다는

단순히 인터넷 검색을 하던 중 알게 된 곳이라서 기대하지 않고 먹어서 더욱 맛이 있었던 것 같습니다.

'신념은 보이지 않는 믿음의 끈을 묵묵히 그러나 단단히 잡고 있는 것을 말합니다.'

맛이 없는 상태에서 저런 글이 써져있으면 뭐야..라고 넘어가겠지만

결국 식당은 맛이 제일 중요한 것 같습니다.

제가 다녔었던 많은 곳이 시간이 지나면 맛이 항상 변했었습니다.

물론 제 입맛이 변할 것도 없지 않아 있겠지만 이맛을 계속 유지한다면 저는

이 곳이 쓰러지지 않는 맛집이 될 것을 확신합니다.^^

자리도 구석구석 방이 많습니다.

손님을 많이 유입할 수 있고 음식도 굉장히 빨리 나와서 오래 기다리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또한 단체로 입장 시 테이블을 붙여서 저렇게 먹으면 됩니다.

총평

주차장도 잘 되어있고 가게 내부에 좌석도 많습니다.

가격은 국밥 치고는 비싸지만 맛을 보면 아깝지 않았습니다.

또한 음식 나오는 속도도 빠르고 이모님들이 빠르고 친절하게 대응해주셨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