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풍무 애견카페 데일리피크닉커피 크로플 맛집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풍무동에 있는 애견카페인

데일리피크닉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풍무동에서 카페를 찾던 중에

1층에 아담한 카페가 보여서 방문해봤습니다.

영업시간

09:00 ~ 22:00

휴무일

월요일

데일리피크닉 외관입니다.

화려하지도 않고 카페 이름도 잘 모르겠더라고요.ㅎㅎ

안에 들어가서 확인하게 되었네요.

가격은 비싸지도 저렴하지도 않은 가격인 듯합니다.

규모가 크지 않아서 아기자기하게

조금씩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테이크 아웃하면 가격이 저렴해지네요.ㅎㅎ

가게 내부도 아기자기하게 꾸며져 있습니다.

애견 동반이 가능한 카페입니다.

동물을 무서워하시는 분들은

참고하시면 좋을 듯합니다.

카페 내부는 넓지 않고요.

카페가 조용해서 혼자 오기는 편한 카페인 듯합니다.

1인석도 잘 되어있네요.

크로플을 시켜봤는대요.

음식을 귀엽고 맛깔나게 잘 꾸미시더라고요.

귀엽고 맛있어 보이네요.ㅎㅎ

총평

애견이 동반 가능하고 조용한 분위기의 카페를

방문하고 싶으신 분들은 좋을 듯하고요.

음식 맛도 좋았고 음식 데코레이션도 잘하시더라고요.

가격도 나쁘지 않아서 기분 좋았던 카페였습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