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고양 용두그린풋살장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고양에 있는 용두그린풋살장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요즘은 아침 6시는 약간 쌀쌀하더라고요.ㅎㅎ

그래서 8시에 시작할까 했지만 8시에는 햇빛이 장난이 아니더라고요.

그래서 아직은 아침 6시에 풋살을 하는 게 낫다고 생각하고

오늘도 6시 풋살을 즐기러 고양으로 향하였습니다.

전화번호

010-6274-7575

A구장(2시간) : 100,000원 (VAT 별도)

B구장(2시간) : 90,000 (VAT 별도)

밤 12시 이후 대관 시 2만 원 추가 (2시간 기준)

내비게이션을 찍고 오시면 간판이 크게 적혀 있는 풋살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판이 높게 위치해 있어서 잘 보이진 않지만 차에서 내리면 크게 보입니다.ㅎㅎ

간판 앞에도 주차장이 있습니다.

안쪽에 주차장이 가득 차면 간판 앞에다가 주차하셔도 됩니다.

하지만 안쪽 주차장이 넓기 때문에 안쪽에 주차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풋살구장으로 가는 입구입니다.

이 길에다가도 주차를 많이 하십니다.

옷을 갈아입거나 휴식을 취할 수 있는 대기실도 있습니다.

처음에 도착해서만 이용하고 쉴 때는 주로 경기장 앞에 있는

의자에서 쉬는 편입니다.ㅎㅎ

겨울에는 추워서 이용할 수도 있겠네요.

축구용품과 음료수, 물 조끼 등을 빌리고 살 수 있는 경비실입니다.

조끼를 무료로 빌려주는대요.

조끼가 오래되지 않고 냄새도 나지 않아서 좋았습니다.

아침 6시라서 아직 어두컴컴하네요.ㅎㅎ

풋살을 하다 보면 해가 뜨고 경기장 불을 켜주다가

알아서 꺼주십니다.

아까 그 대기실에서 A구장 경기를 지켜볼 수도 있습니다.

A구장이 크기가 작아 보이는데 실제로는

큰가 봅니다. 최대 8:8까지 하시더라고요.

저희는 좀 더 작은 구장인 B구장에서 6:6으로 경기를 하니 딱 맞았습니다.

여기가 경기장 앞 휴식장소입니다.

이날 비가 조금 와서 의자가 다 젖어있었네요.

라이트가 야구장 라이트가 아닌 여러 개의 조명이 달려있는 라이트입니다.

풋살을 하는데에는 아무 지장 없었습니다.

잔디 상태도 나쁘지 않은 듯했습니다.

비가 왔지만 물이 고이는 곳도 없었고요.

관리가 나름 잘 된 듯합니다.

골대 그물은 약간 헤졌는대요.

그래도 경기에는 지장 없었고요.ㅎㅎ

총평

일단 주차장이 넓은 것이 가장 큰 특징입니다.

가격은 7~8만 원 구장에 비하면 조금 더 비싼 편이지만

그래도 관리가 잘되어있고 최대 8:8까지 가능하니

좋은 듯합니다.

단점이라면 옆에 닭을 키우는데 약간 냄새가 난다는 것입니다.ㅎㅎ

넓은 주차장이 필요하고 많은 인원수라면 용두그린풋살장을 추천드립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