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강남역 회전초밥 갓덴스시 주차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강남에 있는 회전초밥집 갓덴스시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회전초밥집을 가면 가격도 비싸고 생각보다 맛도 그럭저럭이라 자주

가진 않는대요.

제가 유일하게 가는 회전초밥집은 강남에 있는 갓덴스시집 입니다.

가격도 마음에 들고 맛도 괜찮기 때문입니다.

강남역과 가까운 것도 좋고요. 다만 웨이팅이 항상 많다는 것이 단점입니다.ㅎㅎ

영업시간

평일 11:00 ~ 22:00 일~목

주말 11:00 ~ 23:00 금~토

갓덴스시 입구 모습입니다.

입구는 넓지 않지만 안쪽은 그나마 넓은 편입니다.

사람이 항상 북적이네요.ㅎㅎ

가게 바로 앞이 주차장 인대요.

4~5대 정도 댈 수 있지만 주차는 상당히 불편하고요.

항상 차들이 서있어서 주차는 어려울 듯합니다.

지하철로 오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입구에 보이는 곳이 대기실입니다.

앉아계시는 분들을 보며 어느 정도 대기를 하겠구나를

짐작하실 수 있습니다.

1500원부터 가격이 시작되니 저렴하죠.ㅎㅎ

갓덴스시는 추석 연휴기간 동안 정상 영업한다고 하네요.

추석 때도 맛있는 초밥을 즐기실 수 있습니다.

대기실에 입장하면 QR코드와 방명록을 작성하고 성명 인원수를

말씀드리면 됩니다.

전화는 따로 오지 않으니 가까운 곳에 계셔야 호명했을 때 들어갈 수 있습니다.

마스크는 필수고요.

요즘 어딜 가도 QR코드를 찍어야 하니 준비하시면 빠르게 예약대기명단에 오를 수 있습니다.

가을이라 새우요리가 많이 나오는 듯합니다.

새우들이 싱싱하고 통통해서 새우초밥들을

드셔 보기를 추천드립니다.

항상 갈 때마다 새우요리는 먹는 것 같네요.

메뉴가 여러 가지 준비되어있습니다.

회전초밥에 돌아가는 것을 먹어도 되지만

초밥 만드시는 분이나 지나가시는 분에게 주문을 하면

바로 만들어서 배달해주십니다.

좀 더 신선하게 초밥을 먹을 수 있어서 홀에다가 주문을 합니다.

이제까지 메뉴 실수도 없었고 나오는 속도도 빨라서 좋더라고요.

각 접시마다 가격도 적혀 있으니 열심히 드시면

마지막에 접시로 계산해주십니다.ㅎㅎ

자리에 앉으면 장국과 물을 주십니다.

장국은 뜨거우니 조심하세요.

여러 가지 세트메뉴도 팔고 있는대요.

가격도 나쁘지 않고 맛도 좋아서 처음에 배고플 때 세트로

시키시는 것도 좋을 듯합니다.

여러 가지 주류와 음료수도 팔고 있습니다.

사케도 저렴하게 드셔 보실 수 있고요.

하이볼도 팔아서 초밥과 한잔하면 대 만족입니다.

주방장 추천 메뉴도 있는대요.

가격은 비싸도 맛은 좋습니다.

항상 먹는 튀김류 인대요.

그중 새우초밥은 기름이 깨끗하고 새우가 통통해서

늘 먹고 갑니다.

여러 가지를 주문하시면 큰 그릇에 한 번에 주십니다.

계산은 어떻게 하시지라고 걱정하지만

포스기로 바로 찍으시니 걱정은 안 하셔도 됩니다.

원래 소바를 좋아하는데 여름이 지나가서

우동을 판다고 하더라고요.

아쉬웠지만 우동도 적은 양을 맛볼 수 있으니 좋았습니다.

타코야끼도 저렴하지만 여러 개 나오고요.

코를 탁 쏘는 와사비타코도 식감이 좋습니다.

식사 중간에 한 번씩 먹는대요.

와사비를 좋아하시는 분들은 괜찮을 듯합니다.

배부르게 먹은 후 입가심으로 마끼도 시켜서 먹고요.

 

찐 전복도 제가 추천드리는 메뉴 중에 한 가지입니다.

오늘도 배부르고 맛있게 잘 먹었네요.

총평

강남에서 저렴하고 맛있게 먹을 수 있는 회전초밥 집중 한 곳이라고 생각합니다.

무한리필 회전초밥은 많이 먹을 수 있지만 맛이 맘에 안 들고

다른 회전초밥집은 비싸서 막 먹기가 꺼려지는데

여기는 그 중간 역할을 잘하는 것 같습니다.

두 명에서 적당히 먹었다 싶으면 5~7만 원 정도 나오더라고요.

웨이팅만 많지 않으면 좋겠지만 기다리면서 배고파진 후에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기다리는 시간이 아깝지 않았던 것 같습니다.

회전초밥을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추천드려봅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