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청주 용정동 카페s바누아투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청주에 있는 카페인

카페s바누아투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위치는 s컨벤션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고요.

예식장과 같이 하는 카페인 듯하더라고요.

그래서 많은 인원도 이용할 수 있는 좌석도 있고요.

카페가 넓고 빵들 종류도 많은 것이 특징입니다.

영업시간

10:00 ~ 22:00

필요한 문의사항들이 입구에 잘 적혀있더라고요.

들어가기 전 한 번 확인해 줍니다.

층고도 높고요 카페도 3층까지 있습니다.

주차장은 넓은 편입니다.

예식장 주차장과 카페 주차장은 분리되어있는대요.

특별하게 정해진 건 없어 보입니다.

바로 옆에는 예식장이 위치하고요.

큰 대문을 열고 들어오시면 카페s바누아투입니다.

입구에도 간단하지만 멋스러운 인테리어가 보이고요.

전날 구운 빵도 저렴하게 판매하고 있으니

싸게 빵을 구매하실 분들에게는 좋을 듯합니다.

저는 가격과 맛을 중요시하는대요.

전반적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이었습니다.

처음 보는 빵들이 많아서

구경하는대도 한참 걸렸던 기억이 나네요.ㅎㅎ

빵 좋아하시는 분들에게는

천국이 따로 없을 듯합니다.

시간이 지나면 새로운 빵들이 채워지는 게 색달랐습니다.

샌드위치도 간편식으로 좋을 듯하고요.

하루에 개수를 정해놓고 파는 꼬르네도 있습니다.

다 팔렸을까 봐 부랴부랴 도착했는데 다행히

여분이 많이 남아 있었습니다.

케이크들도 귀엽게 생겼네요.

톰과 제리에 나오는 치즈도 보이고요.

선물용 5배 크기의 마들렌도 있습니다.

세계제빵월드컵우승제품도 할인하여 팔고 있습니다.

세계에서 우승한 빵이라 직접 보는 것도 신기하더라고요.

제과제빵 명장님 이력도 나와있고요.

세트로 살 때는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빵도 있고요.

먹음직스러운 또띠아와 소시지도 팔고 있습니다.

생크림토스트가 신기하게 보여서

하나 구매해 봤습니다.

명란을 이용한바게트빵과 공주알밤식빵도 판매 중입니다.

여러 종류의 파운드케익도 있습니다.

우리밀로 만든 빵들도 있고요.

판매 중비 중인 빵도 있길래 즉석에서

바로 먹어보려고 담았습니다.

한 개 두 개 고르다 보니 빵을 잔뜩 골랐네요.ㅎㅎ

케이크도 생각보다 많이 비싸진 않더라고요.

여러 가지 마카롱과 아이들이 많이 오기 때문에

뽀로로 음료도 팔고 있고요.ㅎㅎ

전체적인 가격은 보통인 듯합니다.

빵을 여러 개 사도 음료를 1인 1 음료를 사야 하는 건

조금 아쉬웠고요.

2층으로 올라가는 계단 위를 보면

큰 샹들리에가 카페 전체 분위기를 잘 이끌어주고 있습니다.

층마다 남은 빵을 포장할 수 있는 비닐과 물티슈 등도

놓여 있고요.

가위 포크 등도 가져오시면 됩니다.

아파트와 빌라를 뷰로 빵과 음료를 먹어봅니다.

빵을 잘라주시지는 않더라고요.

3층 모습 인대요. 창가 쪽 자리도 있고요.

여기저기 자리배치를 잘해놓은 듯했습니다.

2층에는 직접 장인들이 만든 도자기를 판매하고 있더라고요.

2층도 식물과 함께 전체적으로

깔끔하고 쾌적한 분위기입니다.

2층 반대편은 더 잘 꾸며져 있고요.ㅎㅎ

화분을 여기저기 잘 배치해주었고

위에 은하수 같은 인테리어도 한몫을 한듯합니다.

예식장이 바로 옆이라 단체석이 많습니다.

장갑까지 구비되어 있는 게 센스 있었네요.

총평

주차장이 넓고 카페도 큼지막하고 빵의 종류도

많은 것이 가장 큰 특징이었던 것 같습니다.

다만 빵을 전부 먹어보진 않았지만 먹어본 빵들은

특별한 맛은 없었던 것이 아쉬웠고요.

빵을 많이 사도 1인 1 음료를 해야 하는 아쉬움도 있었습니다.

그래도 세계에서 우승한 빵을 맛볼 수 있는 점과

많은 인원을 수용할 수 있는 넓은 카페라는 장점도 있었네요.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