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볼거리

여수 이순신광장 구경과주차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여수에 있는 이순신광장과

주차 팁을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이순신광장은 여수 여행 시 많이 방문하는 곳 인대요.

이순신동상과 거북선을 구경할 수 있습니다.

주차는 진남관 주차장 또는 이순신광장에 있는 공영주차장이나

갓길에 세워두시면 됩니다.

거북선위에 올라타고 있는 이순신 동상입니다.

원형교차로에 위치해서 운전하시면서도 쉽게 볼 수 있습니다.

바로 옆에 이순신수제버거도 볼 수 있는대요.

유명한 곳인가 봅니다.

사람들이 줄을 많이 서있어서 저절로 눈이 갔네요.ㅎㅎ

이순신광장에서 역사이야기도 볼 수 있습니다.

광장이 아주 넓어서 축제나 행사 등을 하기에 딱 좋을 듯하더라고요.

하지만 행사가 없을 때에는 넓은 공간에 사람도 많지 않고

먹거리도 잘되어있지 않아서 오래 머무를 곳은 아닌 듯합니다.

건너편에 거북선도 보이네요.

책으로만 보다가 실제로는 

처음 봤는대요. 거대하고 웅장하더라고요.

주변이 바다여서 바다 구경도 하실 수 있고요.

거북선의 유래도 읽어봅니다.

바다 경치를 볼 수 있는 2층 공간도 있습니다.

거북선 머리를 하고 있네요.ㅎㅎ

아쉽게도 들어갈 수는 없더라고요.

가깝게 서서 구경만 했습니다.ㅎㅎ

총평

이순신광장은 축제 때 사람들이 북적거리고

재미있는 이벤트와 먹거리 행사도 많이 한다고 합니다.

북적거림을 피해 오시려면 축제기간이 아닐 때 오시면

편하게 구경하실 수 있고요.

여수 축제를 느끼시고 싶으시면 축제기간을 이순신광장에서

보내셔도 좋을 듯합니다.

축제 때가 아니면 굳이 갈 필요는 없을 듯합니다.ㅎㅎ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