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목동 고기집 맛집 조연탄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제가 자주 가는 목동 고기집 맛집 조연탄을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고기와 여기 가게 직원들 분위기가 사람마다 호불호는 갈리지만

신념을 가지고 한 모습을 보여주는 가게라

그 점을 저는 마음에 들어합니다.ㅎㅎ

영업시간

총 3개 지점이 있는대 가장 빨리 여는 곳은 오후 4시에 연다고 합니다.

닫는 시간은 전화 한번 해보세요.

여기가 최초 본점입니다.

원래 이 집만 있다가 앞에 집도 확장하시고 그것도 잘돼서

옆에 또 확장을 하셔서 총 3개 지점이 붙어 있습니다.

본점에서 카카오 예약하기가 있기 때문에

사람이 많으면 일단 여기에서 번호표를 받아가야 합니다.

번호를 입력하시면 휴대폰으로 대기인원과

자기 순서를 알려줍니다.

여기가 맞은편에 있는 2번째 지점입니다.

본점은 어느 정도 자리를 잡았고

두 번째 지점에 숙련된 직원분들이 계십니다.

화장실은 가게 내부가 아닌 외부에 있습니다.

언제나 사람이 가득 차 있는 듯합니다.

술이나 음료를 시키면 이렇게 시원하게 만들어 주십니다.

퍼포먼스가 아주 좋습니다.ㅎㅎ

한 번 드셔 보시길 권장합니다.

2명에서 가면 3인분을 시키라고 하십니다.

명란젓이 나오기 때문인데요.

명란젓 싫어하시는 분은 2명에서 2인분 시키셔도 무방할 듯합니다.

라면도 기본으로 나오고 사이드 메뉴도 잘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주말에는 기본 3인분을 권장하시는 것 같습니다.

고기를 직접 다 구워주십니다.

고기 굽는 법에 대한 자부심들이 크신 것 같았어요.

고기를 너무 크게 잘라주셔서 작게 자르거나 뒤적거리면

만지지 말라는 식으로 말씀도 하십니다.

저는 구워줘서 좋은데 어떤 분들은 자기가 원하는 대로 자르고 먹고 싶은대

직원 마음대로 하기 때문에 불편하신 분도 계시다고 합니다.

직접 잘라주시는 동영상입니다.

메뉴판은 따로 없습니다.

빌지가 메뉴판입니다.ㅎㅎ

제주 훌러덩은 돼지껍질입니다.

냉면은 가격이 10000원이라 항상 시킬까 말까 고민을 하게 됩니다.

주문하시면 바로 앞집에서 냉면을 만들어 오십니다.

열심히 고기를 구워주실 때 라면을 드시면 됩니다.

환기 시설이 잘 되어있고요.

3인 분시 키면 나오는 명란젓입니다.

3000원 주시고 추가하셔도 됩니다.

갈치속젓인데요.

비린걸 잘 못 드시는 분은 못 드시는 분들도 있더라고요.

참고로 돌솥밥을 시키면 갈치속젓과 비벼줍니다.

큼지막하게 고기를 잘라서 조금 덜 익혀 먹는 게

이 집의 특징입니다.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서 먹어야 한다는 생각이 있으신 분들은

거부감이 드실 수도 있습니다.

한상 차려졌네요.ㅎㅎ

저는 찍어먹을 소스가 많은 곳을 좋아하는데

저와는 딱 맞습니다.

냉면을 시키면 앞 가게에서 철가방을 들고 배달을 오십니다.

만두는 서비스로 주셨습니다.

10000원짜리 냉면입니다.ㅎㅎ

가격은 비싸도 맛은 인정합니다.

가격만 좀 더 낮았으면 좋겠습니다.

총평

제주 먹고기를 안 드셔 본 분은 한 번쯤 먹어볼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큼지막하게 고기를 한입씩 먹는 맛이 있습니다.

직원분들이 가게에 책임감을 갖고 일하시는 게 보이고

언변들도 다 좋으십니다.

다만 돼지고기는 바싹 익혀 먹어야 하고 고기 크기를 작게 잘라서 먹는 분들은

조금 불편하실 수도 있습니다.

또한 조용한 분위기에서 천천히 고기를 구워드시려면 약간 안 맞으실 수도 있습니다.

그 외 맛과 서비스는 좋은 듯합니다

평점은 5점 만점에 4점입니다.

 

300x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