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먹거리

논현 영동시장 노가리슈퍼

300x250

안녕하세요 ~ 악바리킴입니다!!

오늘은 논현 영동시장에 있는 노가리슈퍼를 소개해드리려고 합니다.

1차를 배부르게 먹고 2차에서 간단히 맥주를 먹고 싶을 때

추천드리는 집입니다.

이 길을 지나갈 때면 망치로 무엇을 두드리시는대

그 퍼포먼스가 좋아서 매장 안으로 들어가 봤습니다.ㅎㅎ

노가리 슈퍼 메뉴판입니다.

세트메뉴와 저렴한 메뉴들로 가득 차 있습니다.

강남에서 이렇게 저렴하게 먹을 수 있는 게 행복입니다.ㅎㅎ

과자, 컵라면, 햇반등은 셀프로 드시고 마지막에 계산하시면 됩니다.

홈런볼은 가게 밖에 냉동실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생일 케이크는 가능하나 2000원 추가라고 하네요.

노래도 신청곡을 받는 집입니다.ㅎㅎ

노래들이 2000년대 노래가 많이 나와서 저는 좋았습니다.

유행인 하이볼도 저렴하게 팔고 있는 듯합니다.

4잔 시키면 할인되니까 더 좋아요.ㅎㅎ

벽에는 낙서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이 다녀간 흔적들이 있네요.

사장님께 부탁드리면 펜 하고 종이를 주는 듯합니다.

네온사인도 글귀도 있습니다.

맥주잔이 생각보다 크진 않았지만

손잡이가 없어서 신기했네요.ㅎㅎ

이 가게에서 만드는 잔인 듯합니다.

가게 분위기입니다.

요즘은 시끄러운 곳보다 조용히

한잔할 수 있는 곳이 좋더라고요.

매콤 한무 뼈 닭발을 시켜봤습니다.

처음에는 조금 느끼한 듯했는데

먹다 보니 뒷맛이 매콤한 게 제 스타일이더라고요.ㅎㅎ

너무 매우 신분은 마요네즈 찍어 드시면 좋을 듯합니다.

냉동실에 홈런볼을 넣어놓는 센스.ㅎㅎ

저는 얼려서는 처음 먹어 봤거든요

알고 보니 많이 이렇게 먹는다고 하더라고요.

라면은 이렇게 골라 드시면 됩니다.

뜨거운 물은 한쪽에 있습니다.

술집에서 먹는 라면은 꿀맛이거든요.

열심히 두드리는 소리가 나는 메뉴가 무엇인가 하니

황태였습니다.

손으로 찢어먹는 맛이 있습니다.

물티슈도 센스 있게 주시고요.

소스도 마요네즈와 청양고추가 들어있어서 좋았습니다.

가게 밖에 있는 이곳에서 열심히 두드리시더라고요.

밖에도 메뉴가 잘 설명되어 있으니 확인해보세요.ㅎㅎ

밖에도 자리가 있기 때문에 날씨가 조금 더 선선해지면 

밖에서 먹어도 좋을 듯합니다.

화장실도 가게 안에 있습니다.

다음번엔 하이볼을 한 번 먹어봐야겠습니다.ㅎㅎ

총평

강남에서 저렴하고 조용하게 맥주 먹을 수 있는 곳이라

좋았던 것 같습니다.

황태도 맛이 좋고요. 닭발도 나름 괜찮았습니다.

분위기가 시끄럽지 않아서

2차로 간단하게 맥주 한잔 하러 오기엔 좋을 듯합니다.

다만, 가게 안이 넓지 않으니 많은 인원이 들어올 수 없어서

금방 만석이 된다는 게 단점입니다.ㅎㅎ

평점은 5점 만점에 3.5점입니다.

300x250

'먹거리' 카테고리의 다른 글

목동점 짝태&노가리  (0) 2020.08.05
압구정 뷔페 페어링6 주차,할인  (0) 2020.08.02
등촌역 본스튜감자탕 전문점  (0) 2020.07.27
목동 고기집 맛집 조연탄  (0) 2020.07.21
충주 호수로1010 카페  (0) 2020.07.10